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은 맛난요리

아이스 팩토리 (평촌 롯데백화점 지하 1층)

반응형

우리 동네에 있는 롯데 백화점에서는 언제부턴가 아이스바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자주 눈에 띄었다.

아주 예쁜 빛깔의 아이스바들을 보면서, '저걸 어디서 샀지?' 궁금해 하고 있었는데...

바로 지하 1층, 음식코너 한켠에서 이 아이스크림집을 발견했다.

'아이스 팩토리'라는 이름의 이 코너에는 예쁜 스틱 아이스크림들이 너무 많다!

게다가 모두 수제로 사장님이 직접 만든 것이라고 한다.

'국내 최초 수제 스틱 아이스크림'이라는 글귀는 크게 써서 붙였다.

종류도 정말 다양하다. 하늘풀님과 나는 하나씩 맛보기로 했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다. (3,000원~4,000원 정도) 

그래도 기분을 내기에는! 

맛은 어떨까?

하늘풀님은 초콜릿 스틱을, 나는 레인보우 샤베트를 선택했다.

레인보우 샤베트는 청포도와 자몽, 딸기로 만들었다고 한다.

조금이라도 떨어질 것을 염려해 이렇게 받침을 꽂아준다.

섬세함이 돋보이는 서비스!

초콜릿도 샤베트도 너~무 맛있다.

다음에는 다른 걸 사먹어봐야겠다.^^


그리고 얼마 뒤, 다시 아이스 팩토리에서 사먹은 아이스바!

이번에는 민트초코바와 치즈초코바를 샀다.

초코릿이 발라져 있는 아이스키림도 정말 맛있다. 

치즈초코바보다 민트가 시원한 맛이라 더 맛있었다.  


 다시 몇 달 뒤, 6월 말....

오랜만에 아이스팩토리에 아이스바를 사먹으러 갔다.

이번에는 하늘풀님은 딸기샤베트를, 나는 민트초코를 주문했다.

참으로 수개월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