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에서 살기

안양 대학당 안경원

반응형

하늘풀님이 안경을 새로 맞춰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또 여행을 앞두고 선글라스도 하나 사야겠어서 우리는 안경점을 찾았다.

마침, 며칠 전 팀탐님과 망고베어님이 안경을 새로 한 덕에 

우리는 팀탐님이 추천하는 범계역 사거리에 있는 대학당 안경원을 찾았다.

이곳은 벌써부터 알고 있었지만, 2층에 위치한 탓에 한번도 가지 않았더랬다.

게다가 우리 동네에는 안경점이 정말 너~무 많아, 이곳까지 가게 되지는 않는다.

이번에는 대학당 안경원에서 안경을 맞춰볼 생각이다.

안경점이 정말 넓다.

우웽~ 

눈썰미좋은 내 눈에 띄는 이것들은? ㅎㅎ

커피와 탄산음료들을 마음껏 마실 수 있게 해 놓았고...

게다가 아이스크림까지!@@

하늘풀님이 검사를 받을 동안 나는 커피도 마시고, 콜라도 마시고...

게다가 아이스바도 하나 먹었다.

공짜라서 그런지 더~ 맛이 좋다.^^

아래 사진은 검사를 받고 있는 하늘풀님과 기사님의 모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