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은 맛난요리

조랭이 떡볶이집 (건대입구역 1번 출구)

반응형

건대입구역 1번 출구, 건대 맛의 거리로 들어서 얼마 안되는 곳에 있는 조랭이 떡볶이 집이다.

이 식당에 혼자서 불쑥 들어가 뭔가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한 것은 가게 앞에 있는 떡볶이며, 순대복음이며, 김밥조차 너무 맛나보였기 때문이었다.

문앞에서 꼼꼼하게 여러 가지 메뉴의 가격을 여쭈어보았다.

모두 1인분씩 판매되고 있는 까닭에 나는 그 가운데 가장 구미가 당기는 '철판순대볶음' 1인분을 주문하고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았다.

주인 아저씨가 내가 주문한 메뉴를 준비하고 계시다!^^

예전에 건대 2번 출구 앞에 있었던, 12년이나 된 유명한 맛집이라는 설명이 덧붙여 있다.

그래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더욱 기대가 커졌지만... 철판순대볶음은 너무 달고 너무 짜다.ㅠㅠ

튀김과 김밥 같은 것들을 더 시켜서 함께 소스에 찍어 먹으면 훨씬 좋았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지만 혼자서 더 많은 양은 먹지 못하니...

그런 면에서 혼자 말고 친구들과 여럿이 오면 더 좋을 곳이다.


오뎅국물이 매우 구수하고 맛있는 걸로 봐서 맛있는 식당이 분명한데, 혼자 와서, 그것도 철판순대볶음을 주문한 것은 실수다.  

다음에는 친구들과 와봐야겠다.


아래는 다양한 조합의 세트 메뉴들... 


찌꺼는 항상 음식값을 지불하고 식사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