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꺼의 부엌

샐러드 스피너 (야채 탈수기) 구입!

반응형

며칠 전, 한샘 부엌용품 매장에 갔다가 샐러드 스피너(야채 탈수기)를 구입했다.

평범한 야채 탈수기들은 돌림손잡이를 잡고 빙빙 돌리게 만들었는데, 이것은 불뚝 솓아있는 저 손잡이를 그저 밑으로 몇 차례 내려주면 된다.

건전지를 사용하는 것도 아니고, 수동인데도 아주 편리하게 만들었다.

옛날에 몇 번 손잡이를 돌리는 샐러드 스피너를 써본 적이 있다.

그러나 너무 조잡하고 품질이 나빠서 얼마 쓰지 못하고 모두 망가진 뒤로는 더는 사지 않고 있었다.

그러나 이 야채탈수기는 무척 견고해 보인다.

게다가 엄청 싸게 팔고 있었다. 이런 물건은 안 살 수가 없다.

망설임없이 들고 와서 그날 바로 상추와 치커리를 털어 쌈을 싸 먹었다.

ㅎㅎ

마음에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