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은 맛난요리

비아김밥, 안양에서 유명한 김밥집

반응형



안양 중앙시장 안에는 맛집으로 소문난 김밥집이 있다.

바로 '비아김밥'이라는 곳인데, 내게 이 정보를 알려준 사람은 골목에 있는 김밥집들 중에서 꼭 이 여기서 사라고 조언을 해준 바 있다.


그런데 한번 갔을 때는 "세 시간 뒤에 오세요!" 라며 아주 단호하게 말해, 나는 포기하고 말았더랬다.

그날은 어디엔가 많은 양의 주문이 있었던 모양이다.

당시엔 눈물을 머금고 돌아서야 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마침 살 수 있는 행운을 누렸다.



이미 내 앞에 줄이 이렇게 길다.

줄을 서있다는 건 그래도 살 수 있다는 뜻!ㅎㅎ

줄도 반갑다.


이 김밥집앞에는 항상 이렇게 줄이 길어서 주변에 있는 상점들로부터 원성이 자자하다는데...

좁은 시장골목에 늘어선 줄을 궁금해 하며, 무엇 때문에 이렇게 줄을 섰냐고 물으며 지나는 사람이 종종 눈에 띄었다.

김밥을 살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즐거워 지루한 줄도 모르겠다.

그러는 사이, 나는 사진을 찍었다.



사진 찍는 내 모습이 특별할 것도 없다는 표정으로 사장님은 열심히 김밥을 마시며,

"아주 많이 올려놨대~ " 하신다. 

정말 돌아와 검색을 해보니, 비아김밥집 포스팅이 넘칠 지경이다.ㅠㅠ



그러나 나도 거들지 않을 수가 없다.@@



상점 한켠에 쌓여 있는 호일과 벽에 붙여 놓은 이 빽빽하게 가격표에 놀라고! 

아주머니의 빠른 김밥 마는 솜씨에 놀라고!

1,300원밖에 하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 놀라고...

그런데 맛은?

집에 가서 확인을 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