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은 맛난요리

자연별곡, 야채 요리가 풍부한 한식 뷔페

반응형

안양 NC백화점 8층에 한식뷔페인 '자연별곡'이 있다.

꽤 괜찮다는 말을 듣고 친구와 한번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 그냥 돌아온 뒤, 

며칠 전에는 아예 일찌감치 점심을 먹으러 갔다.

한식 위주의 뷔페식당을 생각해내다니! 훌륭한 아이디어 같다.

일찍 간다고 갔지만, 사람들이 제법 많다.    

야채에서 고기 요리까지 구색을 잘 갖춰 놓았다.

특히, 건강상의 이유로 자제하고 있는 고기요리들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참기가 힘들었다.ㅠㅠ

그래도 내가 선호해야 할 요리들은 이런 것들!

탕평채와 해파리 냉채 같은 샐러드 요리들이 다양하고 푸짐하게 담겨져 있다.

다행히 맛도 참 좋다~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나물들이 담겨 있는 반찬통!
나는 오늘만은 비빔밥을 피하고 싶다.
과감하게 이 코스는 패스!


튀김들이 너무 먹음직스럽다.
그러나 이날은 너무 배가 불러 튀김은 먹지 못했다. 사진만 찰칵!
그러나 집에 돌아와 나중에 사진을 보니, 너무 먹고 싶다~ㅠㅠ
다음에 맛을 봐야지~ 


아이스크림과 팥빙수도 먹을 수 있다.


자연별곡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는 '안동찜닭'! 이 요리는 갈 때마다 이렇게 썩썩 비워져 있었다.
그래도 운이 좋아 닭 몇 쪽과 이 안에 들어 있는 쌀국수를 맛보았다.
닭도 면도 정말 맛있다.
소문이 틀리지 않다. 
그러나 더는 먹지 못했다.ㅠㅠ


맛있게 먹은 코다리 비빔냉면!

이날 특히 맛있게 먹었던 것들!
김가루가 입혀진 매콤한 주먹밥과 장아찌에 만 밥,
두부김치 한쪽과 튀긴 두부 샐러드, 탕평채와 해파리 냉채...

자연별곡은 식성이 다양한 친구들과의 모임에 좋을 것 같다.
한식 위주로 야채 요리들이 많아서 나같이 음식에 신경써야 하는 사람들이 고를 것이 많다. 
그러나 과식을 하게 되니, 자주 가서는 안되는 곳이 분명해 보인다.
그날도 엄청 많이 먹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