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TACU 재밌는 사진편집 어플

반응형

TACU라는 사진 편집 어플이 있다.

이 어플은 사진을 가지고 표정과 소리를 만드는 재미난 작업을 할 수 있다.

​이 화면은 어플에 소개되어 있는 예시들이다.

사탕이나 과일, 컵 등의 물건에 눈코입을 넣어 얼굴을 만들고 재미난 표정을 연출할 수 있다.

이런 장면사진만 봐도 나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서 얼른 어플을 다운받았다.

그리고 이걸 가지고 나도 몇 가지를 만들어 보았다.ㅎㅎ

처음으로 만든 건 치솔!

주렁주렁 매달린 조롱박에도!


이 표정들 말고 더 많은 표정이 있다.

그리고 더 다양한 표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돈을 지불하면 아이템을 더 구할 수 있다.

그런데 나로서는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템 정도만으로도 만족스럽다.

또 음악과 말소리도 함께 녹음할 수 있는데, 나는 그냥  소리나 음악없이 표정만 담았다.

소리와 음악을 넣어 더 생동감 넘치는 재밌는 영상을 만들어 볼 수 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