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CGV 생일축하 콤보세트 선물

반응형

우리 동네에서 내가 자주 이용하는 영화관은 CGV이다.

CGV 상영관이 가깝기도 하지만,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할인정보만 잘 이용해도 엄청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CGV에서 하는 혜택 가운데 영화할인은 아니지만, 생일마다 콤보세트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 역시 내가 무척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이다.

팝콘 한통과 음료수 두잔의 콤보세트를 매년 생일 즈음이면 주는데, 이걸 받기 위해서조차 나는 늘 생일 때면 CGV로 영화를 보러 갔다.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작년에는 선물을 받지 못했다.

"왜, 생일 콤보세트 선물을 주지 않느냐?"고 데스크에 질문하자, "고객님은 CGV 회원이 아닙니다."라고 어이없는 대답을 하는 거다!

이해가 가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는 노릇이었다.

돌아와 아무리 살펴봐도 내가 왜 생일선물을 받지 못했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그건 바로 지난해의 일이다.

나는 그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며칠 전에 CGV 고객센터에 메일을 보냈다.

내가 작년에 콤보세트를 받지 못한 상황을 설명하고 어찌 된 영문인지 알아봐 달라는 것이 주요 내용이었다.

캡쳐한 위 사진은 내가 문의한 내용의 일부이다.


그리고  CGV측에서 정성들여 답변을 보내왔다.​

내 생일이 10월 24일로 기록되어 있으면, 그 경우 17일~31일 사이에 와야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살펴보니, 나는 작년에 16일에 왔더란다.ㅠㅠ

분명한 이유를 알아서 정말 다행이다.

그러고 보니, 매년 선물이 제공되는 정확한 날짜를 모른 채, 대강 생일 즈음에 CGV에 갔더랬다.

팝콘세트에 목숨걸고 있는 나같은 고객을 위해, 정보를 찾아 정성들여 대답을 해준 CGV 고객센터의 직원에게 고마운 마음이다.

나는 이제 CGV의 생일선물 제공 날짜를 정확하게 알았다.

생일 앞으로 일주일, 뒤로 일주일! 그렇게 생일 15일 동안에 CGV 상영관에 가서 영화를 보면, 콤보세트를 선물받을 수 있다.

CJ ONE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은 물론이다.  

​그리고 드디어 올 2016년에는 생일콤보세트를 무사히 받았다!! ㅎㅎ

생일선물을 받는 건 언제나 즐겁다.

날짜를 잘 기억해야겠다.

팝콘은 오리지날을 선택하고 음료는 콜라를 골랐다.

맛있는 영화관 간식~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