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KFC의 맛있는 할인메뉴(KFC 5종 VIP쿠폰)

반응형

몇 달 전, 자주 사용하는 멤버십 어플에서 'KFC멤버쉽카드'를 다운로드 받았다.

그랬더니, 매달 다양한 할인쿠폰들을 주는 것이다.

평소 건강상의 이유로 패스트푸드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대폭적인 할인 행사 앞에서는 마음이 흔들리는 것을 참을 수가 없다.

그래도 몇 달 간은 그저 쿠폰만 받아놓고 눈팅만 하다가 오늘은 과감하게 할인메뉴를 즐기러 KFC에 갔다.


​위 사진은 이번 2월에 제공되는 '5종 VIP 쿠폰'으로 사진 속에 있는 메이플치킨세트와 버거세트 2인분, 치즈후렌치후라이드1+1, 아메리카노 50%할인 외에 카페라테 50% 할인 쿠폰이 하나 더 있다.

이 쿠폰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나는 하늘풀님과 함께 우리 동네에 있는 KFC에 갔다.

안내하는 분께 쿠폰을 한번에 몇 장 쓸 수 있냐고 여쭈니, 1인 1매만 사용가능하단다.

두 장을 사용하고 싶은데 안되겠냐고 여쭈니, 특별히 그렇게 해주겠다고...ㅎㅎ

나는 콜라를 한잔 곁들인 메이플치킨과 치즈후렌치후라이드1+1 을 할인쿠폰으로 주문하고 하늘풀님을 위해 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했다.

전체 금액은 6,900원!

너무 싸다.@@

치즈를 녹여 올린 감자튀김도 메이플시럽과 아몬드가 곁들여진 약간 매콤한 치킨도 맛이 괜찮다.

늦은 오후 간식으로는 무척 즐거운 먹을 거리다.

그래서 나는 다섯 가지 쿠폰 중에서 두 장을 사용했다.

이 '5종 VIP 쿠폰' 외에 2월 19일까지 45% 할인해서 4,000원에 판매한다는 '치즈멜츠 타워콤보'도 꼭 먹고 싶은 메뉴다.

위 사진은 우리 동네 KFC 실내 모습!

일하시는 분들도 모두 친절하다.^^

실내에 가득 찼던 사람들이 우루루~ 빠져나간 뒤, 나는 빈 테이블을 얼른 찍었다. 

아무래도 KFC를 자주 드나들게 될 것 같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