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득, 멈춰 서서

타워버거, KFC에서 타워버거 싸게 사먹기

반응형

​이건 KFC에서 판매되고 있는 타워버거이다.

닭가슴살로 판단되는 두꺼운 치킨패티와 넓게 버거형태로 튀긴 감자튀김과 치즈, 그리고 양상추까지 곁들여 탑처럼 높게 쌓아올린 버거이다.

어머어마한 높이 만큼, 양도 많다.ㅎㅎ

지난번에 타워버거를 한번 사먹고는 너무 맛있어서 하늘풀님에게도 꼭 이 버거맛을 보여주고 싶었다.

마침, KFC 멤버십 카드에서 할인해서 먹을 수 있는 2인용 세트메뉴가 있었다.

나는 그다지 햄버거에 관심이 없는 하늘풀님을 졸라 KFC로 달려갔다.

내가 주문한 것은 타워버거와 치킨불고기 콤보와 탄산음료 두 잔!

원래 치킨불고기는 3,200원(세트4,700원)이고 타워버거는 4,800원(세트6,3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그런데 이 쿠폰으로 47% 할인한 가격에 이들 세트를 먹을 수 있는 것이다. 

총 5,600원을 할인해 준다고 한다.

실제로 내가 요구 받은 금액은 6,200원이다.

하늘풀님에게 타워버거를 주고 나는 치킨불고기콤보를 먹었다.

KFC의 치킨​​버거는 내 맘에 쏙 드는 맛이다.

너무 짜지도 않고, 양도 적당하다!ㅋㅋ

거기에 오케이캐시백에서 준 KFC에서 쓸 수 있는 1,000포인트까지 합쳐서 5,200원을 지불했다.

요즘은 KFC에서 판매되고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데 좀 몰두해 있다.

사실 추가로 준 이 포인트가 아니었다면, 이것들을 먹으러 가지 않았을지도 모른다.ㅋㅋ

월말이 되면, 다음달에는 어떤 할인쿠폰들이 제공될지 궁금하다.

다음달에는 뭘 사먹을까?



찌꺼는 항상 돈을 지불하고 식사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