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은 맛난요리

서울로 테라스의 백미당 유기농커피

반응형


남대문시장, 회현역에서 서울역 방향으로 향하는 서울로7017 산책로에서 좌측에 위치한 서울로테라스는 산책하다가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들이 많은 곳이다.

음료는 물론, 도시락, 빵 등 원하는 것들을 다양하게 고를 수 있을 만큼 여러 상점들이 자리해 있다.



그 중에서 백미당이라는 곳은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갈 수 있는 간이 카페이다.

백미당은 100% 유기농 원두와 유기농 우유를 이용해 만든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을 앞에 크게 써 놓았다.

바로 이런 점 때문에 이곳에서 뭔가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이스크림을 담는 와플콘이 넘 예쁘게 생겼다.

아이스크림도 관심이 갔지만, 그날은 너무 더워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다.

너무 더운 날씨에는 단 아이스크림보다는 따뜻한 블랙커피가 더 갈증을 해소하기도 한다.

 


무엇보다 이곳이 1964년부터 존재해 온 가게라는 것이 놀랍다.



나는 주문한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백미당에서 내세우고 있는 자부심 넘치는 제품소개 설명을 사진에 담았다.

 


백미당의 유기농 커피는 자부심을 갖을 만큼 맛이 있다.

부드럽고, 상큼한 신맛이 돋보이는 커피맛이다.


나는 테이그아웃 커피 받아서 서울로 산책길 벤치에 앉아서 마셨다.

서울로에는 벤치들이 곳곳에 많아서 이렇게 음료를 마시며 잠시 쉬었다가 갈 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