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두툼포인트로 KFC버거 싸게 사먹기

반응형

​이 버거는 며칠 전 KFC에서 사먹은 '핫치즈징거 초이스' 치킨버거이다.

KFC 초이스 메뉴는 버거 하나와 치킨 한조각, 탄산음료로 이루어진 세트이다.

이 메뉴의 원래 가격은 8,600원인데, 9월 '시럽 월넷'(Syrup Wallet) 할인가로 5,200원에 판매한다는 소식이 떴다.

40%가 할인된 어마어마한 할인율이다.

그래도 나는 조금 망설였다.

'핫지즈징거'라는 이름으로 미루어, 매운맛 버거일텐데 매운맛 버거는 내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OK캐시백에서 두툼포인트를 더 준다는 것이다.

​메뉴마다 100P~500P까지 다양한 포인트가 제공되었다.

이럴 때는 가만히 있을 수가 없다.

나는 얼른 KFC로 달려갔다.

나는 이것들 중에서 500P를 사용해서 추가로 500원 더 할인 받았다.

그래서 핫치즈징거초이스를 위해 지불한 금액은 4,700원!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싸다.

이렇게 싸게 사고 보니, 매운 치킨버거맛도 맛있게만 느껴진다.ㅋㅋ

9월에 쓸 수 있는 두툼포인트가 아직도 여러 개 남았다.

좋은 일은 분명 아닌데... 아무래도 KFC에 더 가게 될 것 같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