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꺼의 부엌

펜네(penne) 파스타 요리

반응형

이 파스타는 이케아 스웨덴푸드마켓에 새로운 메뉴 유기농 펜네(penne) 파스타이다.

지난번 이케아에 갔을 때는 이 펜네파스타를 사갖고 왔다.

가장 먼저 해먹은 요리는 올리브유를 이용한 펜네 요리!

올리브유에 마늘과 양파를 듬뿍 넣어 볶다가 삶은 펜네파스타를 넣는다.

그러면서 바질과 프로방스허브도 충분히 넣어 더 볶는다.

다소 밍밍할 수도 있는 이런 깔끔한 맛의 파스타에는 허브를 충분히 많이 넣는 것이 좋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살짝 하고 원하는 사람은 식탁에서 더 곁들이도록 한다.

깔끔한 이런 파스타를 할 때는 물기없이 다각다각 볶는 것이 맛있다.

여기에 나는 검정 올리브도 얹어서 먹었다.

사진을 찍기 위해서 몇 조각 올렸는데, 사실 이보다 훨씬 많이 먹었다.ㅋㅋ

올리브와 파스타는 정말 잘 어울린다.

그리고 며칠 뒤에 토마토소스를 이용해 펜네 요리를 했다.

펜네는 토마토소스와 잘 어울리는 파스타이다.

펜네파스타에 뚫린 구멍에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면서 더 풍미있는 맛을 낸다.

호박과 가지를 넣어 만든 토마토소스에 브로콜리는 요리를 할 때 첨가했다.

순수하게 야채로만 이루어진 소스에 펜네를 버무렸다.

그래도 충분히 깊은 맛이 나는 맛난 파스타가 되었다.


이케아 푸드마켓에서 산 펜네 파스타는 '유기농'이라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다.

다음에 이케아에 가면, 좀더 많이 펜네 파스타를 사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