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에서 살기

문고리닷컴(moongori.com) 오프매장(안양점)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문고리닷컴(moongori.com) 오프라인 매장이 안양에 생겼다.

DIY 재료를 주로 판매하는 문고리닷컴은 내가 페북 페이지에서 구독하고 있는 사이트이다.

여기서 소개되는 다양한 DIY기술을 주의깊게 보기도 하고 꼭 한번 만들어 봐야겠다고 마음먹기도 하면서 즐겁게 팔로잉하고 있는 곳인데...

우리 동네에 오프매장이 생겼다는 소식은 너무 반갑다.

나는 얼른 달려갔다.

웹상으로만 보아왔던 물건들을 직접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마음이 설렌다.

문고리닷컴(moongori.com) 안양점은 범계역 뉴코아아울렛 8층에 있다.

제목만 봐도 반갑다. 

​이것들이 내가 그토록 보고 싶었던 타일이다.

너무 예쁘다~ㅠㅠ

​이렇게 고전적인 디자인의 타일을 가지고 부엌을 장식해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하나에 1,100원밖에 하지 않지만, 부엌을 장식할 만큼 사려면 결코 싸지 않다.ㅠㅠ

이 제품은 문고리닷컴에서 판매되고 있는 타일을 가지고 만든 작은 냄비받침들!

재료들을 구입해서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이렇게 예쁜 샘플을 전시해 놓으니, 작은 나무틀은 벌써 모두 팔렸다. 

​이게 다 타일시공에 필요한 재료들이다.

내가 꼭 해보고 싶었던 타일공예 재료가 여기 다 있다.

​이건 큰 사이즈의 냄비받침틀!

4,500원이라는 가격이 결코 만만치 않다.ㅠㅠ

나한테는 타일공예를 하려고 모아 놓은 타일들이 제법 많다.

재료도 구하기가 어렵고 방법도 잘 몰라 미뤄 놓고 있었는데, 용기를 내 볼만하다.

큰 작업을 하기 전에 워밍업으로 이렇게 작은 냄비 받침을 만들어보는 것이 계획이다.

실행을 할 수 있는 여건이 차곡차곡 마련되고 있다.

​문고리닷컴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문고리들이 정말 많다.

이것들은 우리집 창고 문고리 후보에 오른 것들!

창고문 색칠을 새로 하면, 이 중 하나로 문고리를 바꾸리라!

​이것들은 하늘풀님이 야심을 갖고 있는 페이트칠 도구!

페이트칠을 직접 할 수 있는 재료도 문고리닷컴에 다~ 있다.

​이건 내가 갖고 싶어하는 조명!

아무 데나 놓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도 9,900원밖에 안 한다.

하지만, 아직 침대맡에 있는 스텐드가 잘 작동하니 참아야겠다.

그 조명이 망가지면, 구입 1순위로 이 아이를 찜해 놓았다.

이건 오프매장에 갔다가 발견한 문에 거는 옷걸이!

귀엽다!

4,500원밖에 하지 않는데, 샀어야 했을까?

다음에 가면 자세히 살펴봐야겠다.

이날은 다른 볼일이 있어서 매장을 충분히 살펴보지 못했다.

동네에 재밌는 쇼핑거리가 하나 더 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