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득, 멈춰 서서

참크래커 맛있게 먹는법

반응형

​참크래커는 하늘풀님이 좋아하는 과자이다.

다른 크래커에 비해 덜 달고 덜 짜다는 것이 이유이다.

무엇보다 뒷맛이 깔끔한 고소한 맛이라고 한다.

바로 이런 이유때문에 나는 참크래커보다 L사에 판매하는 Z크래커를 좋아한다.

마침 동네 슈퍼마켓에서 참크래커가 파격적인 가격의 할인행사가 있었다.

하늘풀님은 기회가 이때다 싶었는지, 참크래커를 커다란 통으로 두 개나 사왔다.

참크래커만 맛있다면서 먹는 하늘풀님 옆에서 나도 참크래커를 먹고 있다.

그러나 나는 뭔가를 곁들여서 먹는 것이 좋겠다.  

​내 생각에 참크래커와 가장 잘 어울리는 건 잼이 아닌가 싶다.

특히, 딸기잼!

사진속 과자 위에 올려진 딸기잼은 사실 너무 많은 양이다.

사진을 찍으려고 보기좋게 많이 올려보았다.

​이걸 둘 나눠 크래커에 나눠 발랐다.

경험상 이정도가 딱 알맞다.

딸기잼을 바르면, 더 맛있게 참크래커를 먹을 수 있을 것이다.

마침, 귤잼이 있어서 이번에는 귤잼도 올려 보았다.

귤잼도 맛있다.

어쩜, 참크래커는 달콤한 잼들이 모두 잘 어울리는지도 모르겠다.

참크래커 때문에 요즘 달콤한 잼을 너무 많이 먹는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