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OK캐쉬백 어플로 포인트 모으기

반응형

이 화면은 OK캐쉬백 모바일 어플의 첫화면이다.

사실, 나는 주로 썼던 멤버십 모바일 어플에서 OK캐시백과 제휴가 끝나 멤버십카드가 사라지면서 어쩔 수 없이 오케이캐쉬백 어플을 스마트폰에 깔았다.

그런데...

의외로 쓸모가 많다.

다양한 할인정보와 할인쿠폰들이 제공됨은 물론, 재밌는 놀이거리도 많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즐겨 이용하는 것은 알림광고를 보면서 OK캐쉬백 포인트를 모으는 것이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103포인트도 원래 33포인트 남은 데서 모두 광고를 봐서 모은 것이다. 

먼저 앱스토어에서 OK캐쉬백 어플을 다운로드 받는다.

설정에서 OK캐쉬백에서 제공되는 알림을 받겠다고 정해놓으면, 알림창에 숫자가 뜬다.

알림창에 'N'자가 떴을 때, 그것을 클릭하면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는데, 광고판이 열리면서 바로 10포인트가 제공되기도 하고...


또 위 화면처럼 '10포인트 받고 상세보기' 칸을 클릭하면, 광고화면이 열리기 전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때는 보라색 네모상자를 클릭해야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ㅎㅎ

10포인트를 또 받았다.

어떨 때는 이런 알림창이 뜨기도 한다.

'10P 적립받고 이동하기'​ 

이건 정보가 실린 웹페이지로 이동을 하는 경우이다.

나는 이런 것도 클릭을 한다. 

​역시 10포인트 획득!

물론, 10포인트는 '10원'이다.ㅋㅋ

​한편, OK캐쉬백에서는 재미난 게임들도 할 수 있다.

나는 이 게임을 몇 번 해보기도 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멈추지 못하게 되자 이런 놀이는 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하고 멈췄다.

게임으로 시간을 보내는 건 늘 너무 아깝다.ㅎㅎ

열심히 했던 또다른 것은 룰렛돌리기!

10포인트에서 1만 포인트까지 존재하는데, '꽝'도 있다.

나는 이걸 하루에 한번씩 약 30회는 돌린 것 같다.

이렇게 다양한 칸이 있는데, 30회 돌리는 동안 나는 단 한번도 포인트를 받은 적이 없다.ㅠㅠ

'꽝'이 나오면, 이런 화면이 나온다.

이 룰렛판은 OK캐쉬백 측에서 너무 잘못  만든 것 같다.

얼마 안 되더라도 10P는 줘야지, 매번 '꽝'만 나오는 건 너무 심하지 않은가?

그래서 요즘 룰렛은 절대로 돌리지 않는다.

오캐이캐쉬백 어플로는 포인트 모으는 걸로 만족!ㅋㅋ

야무지게 모은 포인트는 현금처럼 OK캐쉬백 가맹점에서 계산할 때 쓸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