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Nature's Cuppa, 호주의 맛있는 유기농 홍차

반응형

​이 사진은 요즘 내가 맛나게 마시고 있는 호주의 Nature's Cuppa 유기농 홍차이다.

호주에 살고 있는 '망고베어'님이 홍차를 좋아하는 우리를 위해 특별히 보내준 것이다.

​한통에 60개가 티백 형태로 담겨 있는 이 홍차는 실론티이다.

실론티는 신선한 향이 좋아서 오후에 마시는 차로 즐기고 있다.

나는 아침에는 평범한 홍차 블랙티를 마시는 걸 좋아하고 오후에는 실론티나 얼그레이 같은 특별한 향의 차를 마시는 걸 좋아한다.

실론티에 레몬 한조각을 살짝 담갔다가 건져내고 마시면, 더 향과 맛이 더 살아난다.

물론, 레몬 없이 마셔도 충분히 맛있다.

나는 그냥 마시고 있다.ㅋㅋ 

​Nature's Cuppa 홍차는 겉포장에 유기농으로 재배된 홍차임을 확인하는 국제적인 인증마크들을 표시해 놓았다.

또 공정무역을 통해 유통된 홍차라는 사실도 알리고 있다.

유기농으로 재배한 차를 공정무역으로 유통했다는 사실이 Nature's Cuppa 차에 대한 호감도를 더 높인다.

이런 믿음을 반영하듯 차 맛도 참 좋다.

망고베어님은 이 차를 보내면서 잎차를 구하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했는데, Nature's Cuppa 홍차는 티백이라도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