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다이소 스마트폰 & 카메라 삼각대 사용후기

반응형

​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요한 나는, 검색을 통해 가장 저렴하고 구입도 간편한 다이소 제품을 써보기로 했다.

동네에 있는 다이소로 달려갔다.

모바일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진열대에는 다양한 물건이 있지만, 한눈팔지 않고 내가 필요한 것을 열심히 찾았다. 

​이렇게 작은 삼각대가 있다.

이건 친구 것을 본 적도 있다.

나는 좀더 길이가 조정되는 것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 거치대는 길이와 각도도 어느정도 조절되는 것 같다.

그러나 어찌 외발이라는 것이 믿음직스럽게 느껴지지 않는다.

이 물건도 패스!

​찾았다!

나는 사실 이렇게 전통적인 모양의 튼튼해 보이는 스마트폰 거치대를 찾고 있었다.

스마트폰과 카메라를 모두 장착시킬 수 있는 삼각대 모양의 거치대이다.

포장에도 '카메라&스마트폰 3단 삼각대'라고 쓰여있다.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

단돈 5,000원!

이와 비슷한 삼각대를 사려면, 15,000원 이상 주어야 한다.

​포장을 열어보았다.

3단 다리가 꽤 길게 펴진다.

고정장치도 튼튼하고 수평계도 잘 작동한다.

스마트폰집게는 평범한 크기는 걸리는데, 큰 스마트폰은 안 될 것 같다.

포장의 사용방법에 5.7인치 사이즈까지 호환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다.

참고로 갤럭시노트와 아이폰7 플러스까지 장착할 수 있단다. 

큰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위해서라면, 집게를 다시 사야 할듯~

다행히 내 폰은 꼭 맞게 걸린다!ㅋㅋ

한편, 디지털카메라를 위해서는 최대 1.5kg의 제품까지 호환 가능하다.

너무 무거우면 쓰러질 수 있으니, 1.5kg이 넘지 않도록 하라는 제한하중을 꼼꼼하게 표시해 놓았다.

높이는 최소 29cm에서 최대 66cm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삼각대가 생겼으니, 동영상 촬영을 좀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