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에서 살기

그옛날 손짜장, 안양의 맛있는 배달 중화요리

반응형

이 푸짐한 한상은 우리 동네에서 배달시켜서 먹은 중화요리이다.

위 사진은 얼마 전 주문해서 먹은 해물쟁반짜장과 탕수육, 우동을 찍은 것이다.

이건 '그 옛날 손짜장'이라는 식당에서 주문한 것으로, 배달앱을 이용하지 않고 식당에 직접 전화를 해서 주문한 것이 특징이다.

나는 조금이라도 자영업자들에게 수입이 더 가길 바래서 믿음이 가는 식당이라면, 배달앱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주문을 한다.

특히, 이곳 '그옛날손짜장'은 충분히 맛과 서비스는 보장할 만 하다.

탕수육!

푸짐하기도 하지만, 바삭바삭 맛있게 튀겨졌다.

이건 탕수육소스!

왼쪽은 매운 소스, 오른쪽은 달콤한 소스이다.

이렇게 분리되어 원하는 대로 곁들일 수 있도록 배달되었다.

나는 매운 소스보다 달콤한 소스가 좋았다.

다른 사람들은 매운 소스를 더 잘 먹었다.

이건 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하늘풀님을 위해서 주문한 우동!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라며 하늘풀님도 좋아했다.

요즘같이 밖에서 외식을 하기 힘든 때는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기분을 전환하는 것도 좋겠다.

이 만두는 몇 차례 연달아 주문을 하자,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보내주신 군만두!

이 군만두도 정말 맛있다.

서비스라서 더 맛있었나?ㅋㅋ

안양의 '그 옛날 손짜장' 전화번호: 031-421-82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