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은 맛난요리

인덕원의 낙지마을

반응형

인덕원 평촌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식사로 먹은 낙지볶음이다.

푸짐하게 볶은 낙지와 달걀찜이 함께 나오는데, 달걀찜이 매운 낙지와 정말 잘 어울린다.

나는 양푼에 밥과 낙지볶음, 접시에 나온 콩나물을 다 넣고 썩썩 비벼 먹었다.

매우니까 계란찜도 계속 떠 먹게 된다.

결국, 뚝배기에 한가득 담긴 계란찜까지 모두 다 먹었더니, 배가 엄청 부르다. 

곁들인 반찬들! 

묵과 나물, 가지볶음 김치... 모두 간이 너무 짜지도 않고 맛나다.

나는 이 반찬들도 거의 다 먹었다.

일부러 또 갈 일은 없겠지만, 이 근처에 볼 일이 있다면 충분히 들를 만한 곳이다.


아래는 밖에 찍은 이 식당의 간판!

밥을 먹고 밖으로 나왔을 때는 날이 이미 저물어 밤이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