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 꽃, 나무 이야기

돌단풍꽃

반응형

활짝 핀 이 돌단풍꽃들은 지난 4월, 안양 서울대 관악수목원에서 본 것이다.

습지 둘레에 돌단풍꽃들이 빙 둘러 활짝 피어 있었다.

나는 이렇게 많이, 그리고 이렇게 활짝 예쁘게 핀 돌단풍꽃은 처음 본다.

사람들이 돌단풍꽃을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다. 

햇살이 너무 따뜻하고 맑은 날이었다.

습지식물들은 아직 깨어나지 않은 봄날, 그래도 습지 둘레에 핀 돌단풍꽃이 사람들을 습지로 부르고 있었다.

모두 '예쁜 돌단풍꽃이다!' 한마디씩 하면서 고개를 숙여 꽃을 구경했다.

나도 고개를 깊이 숙여서 돌단풍꽃을 크게 찍었다.

햇살이 좋아서 사진속 꽃이 더 눈이 부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