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모임하기 좋은 홍대앞 팀플레이스

반응형

홍대 1번 출구 근처에 있는 '팀플레이스'(Team Place)라는 스터디룸 카페의 실내 모습이다.

중앙에 넓은 홀이 있고, 가장자리로는 다양한 크기의 스터디룸이 배치되어 있다.

가장자리에 있는 스터디 룸들은 충분히 쾌적하고 준비가 잘 되어 있어서 모임 공간으로 아주 좋은데,

개방형 공간인 만큼 공부를 하기에는 좀 부적합하다.

그러나 친목을 위한 모임이나 간단한 토론을 하는 정도로는 좋다.

무엇보다 가격이 싼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1시간에 1,500원이고 2시간에는 3,000원이라고 한다.

이 비용엔 음료 무한 리필이 포함되어 있다. 

선택할 음료수들이 매우 다양하다는 것도 이곳의 좋은 점이다.

많은 스터디룸 카페들은 이처럼 다양한 음료를 구비해 놓지 않아, 사실 마실 만한 게 없다고 느낄 때도 많다.

그런데 홍대 팀플레이스에는 다양한 종류의 차들이 잘 준비되어 있다.

사실, 민들레차나 산수유차처럼 처음 보는 차들도 많아서 좀 놀랐다.

음료수 외에도 간식이 될만한 과자들도 별로 비싸지 않은 가격에 판매된다.

원한다면, 스낵이나 쿠키를 곁들일 수 있을 것이다.

또 이곳에서는 식사도 할 수 있다.

모임 장소로 이곳을 추천한 친구의 말이, 음식도 먹을만하다고...

나는 이날 식사는 하지 않아서 요리는 맛을 볼 수 없었다.

다음에 여기서 또 모임을 하게 된다면, 식사도 해보고 싶다. 

물론, 모임을 위해 이곳에 간 날은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충분히 우리가 모임을 하기에 좋았다.

다음에도 이렇게 기분 좋은 모임이 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장소도, 서비스도 모두 인상이 좋았던 터라 다음번에도 여기서 보자고 약속을 하고 헤어졌다.

팀플레이스는 반가운 사람들과 기분좋은 모임을 할 수 있어서 더 인상이 좋은 공간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