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에서 살기

안양예술공원 스템프 투어

반응형

이것은 우리 동네 안양예술공원의 한 투어 프로그램이다.
이것은 안양예술공원의 다양한 예술작품과 문화재 등을 관람하고 도장을 찍는 프로그램이다.
도장을 다 찍으면, 선물로 안양예술공원 마그네틱을 준다.

짜잔~
사실 이것은 몇 달에 걸쳐서 찍은 것이다.
더우면 더워서, 추우면 추워서...
이런 저런 이유로 단번에 스템프를 다 찍지 못했다.
그렇게 수개월에 걸쳐, 조금씩 조금씩 방문해서 드디어 완성!
나는 너무 즐거워서 도장을 확인받으러 갔더니, 그 사이 새로운 스템프 투어로 변화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이것이 새로운 스템프다.

옛날보다 훨씬 진화된 도장이다.
이 도장을 찍으면 풍경 속에 비어있는 작품이 완성되는 식이다.

나는 도장을 먼저 찍어보았다.
확실히 변한 모습!
게다가 투어의 장소들도 약간 변화가 생겼다.
여쭈어보니, 도장찍기 완성을 한 사람도 새로운 투어에 도전할 수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도전~

이건 투어를 마치고 받은 마그네틱이다.
스템프 투어를 위해 이번에 새롭게 만든 마그네틱이라고 한다.
새로 만든 것이 더 예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