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득, 멈춰 서서

버거킹에서 할인메뉴 즐기기

반응형

이곳은 우리 집에서 가장 가까이 있는 '버거킹'이다.  

처음 NC백화점 지하에 있는 걸 모르고, 한참동안 백화점 둘레를 뺑뺑 돌아 겨우 찾았던 패스트푸드점이다.

지하에서도 한참 구석에 있는데, 어떻게 아는지 다들 잘 찾아오는 것이 신기하다.

오늘 이곳에 온 것은 '바닐라선데이'라는 아이스크림을 사먹기 위해서였다.

바로 내가 잘 사용하고 있는 멤버십 어플에 있는 버거킹 멤버십카드의 할인메뉴를 즐길 생각으로 온 것이다. ​

 


바닐라선데이 1+1 행사로, 아이스크림 두개를 단돈 1,500원에 살 수 있다.

나는 하늘풀님을 꼬셔서 버거킹으로 데리고 왔다.

아이스크림을 사주겠다고하니, 선선히 따라 온다.ㅋㅋ

스마트폰 어플을 열어 다운로드받은 할인쿠폰을 내밀고 아이스크림 두개를 주문했다.ㅎㅎ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다.

버거킹 아이스크림을 맛본 건 이번이 처음이다.

사실, 할인쿠폰이 아니라면 백화점 지하에 있는 패스트푸드점을 일부러 오지는 않았을 것이다.

지난 달에는 이곳에서 아메리카노1+1 행사를 이용하기도 했다.

커피맛도 괜찮았다.

무엇보다 할인혜택을 받아 커피도 마시고, 애매한 사이 시간을 음료를 마시며 보낼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위 세 가지 메뉴는 2월에 버거킹에서 혜택을 볼 수 있는 할인메뉴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다운로드받은 것이다.

이중 나는 바닐라선데이1+1은 오늘 썼고, 각각 다른 햄버거세트메뉴 두 장이 남았다. 

둘 다 먹고 싶다~ㅠㅠ

다른 날 꼭 와서 사용하리라! 꼬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