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워커스(Walkes) 쇼트브레드 맛있어요!

반응형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예쁜 이 깡통은 스코틀랜드의 워커스 버터쿠키 통이다.

지난 겨울, 호주에 사는 망고베어님이 한국을 방문했을 때 우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 것이다.

 워커스 쇼트브레드는 쿠키도 맛있지만, 통도 예뻐서 너무 좋다.

특히 이번에 선물로 받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이 통은 크리스마스 장식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보인다.

 나는 워커스 버터쿠키를 홍차와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워커스 쿠키를 맛보기가 쉽지 않아, 매우 특별한 일이 되었다.

이렇게 가끔이나마 쿠키를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

 크리스마스트리 통이 생겨서 우리 집에는 세 개의 워커스 쇼트브레드 쿠키통이 존재하게 되었다.

모두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으로 판매된 제품이다.

 눈사람 모양의 이 통에는 평소에 허브티 티백들을 넣어 놓고 쓴다.

 산타할아버지 통에는 사탕을 담아놨다.

용기로 실용성 높은 통이 장식적인 효과까지 뛰어나 너무 마음에 든다.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깡통 속에는 역시 트리 모양의 쿠키가 담겨 있었다.

쿠키 맛은 전통적인 워커스 쿠기 맛 그대로!

 버터쿠키는 역시 워커스 쿠키가 맛나다.

맛있고 고소한 맛!

이건 모두 지난 겨울의 일이다.

지금은 과자는 없고 통만 남았다.

너무 예쁜 통!

그 통은 평소에는 작은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담아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다가 크리스마스 때는 장식품으로 쓸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