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은 맛난요리

홍대입구역 '하이난' 중국요리

반응형


지난 주 볼일이 있어, 홍대앞에 갔다가 저녁식사를 하러 간 곳은 중국요리집, 하이난이라는 식당이다. 

홍대입구 전철역 1번 출구로 나와 바로 우회전해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쉽게 찾을 있다.

아무런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내가 굳이 이 식당을 선택한 건 순전히 입구에 세워진 알림판 때문이었다.

이곳은 요일마다 정해 특별한 메뉴를 비교적 싼 값에 팔고 있었다.

마침, 이날은 월요일이었고 나는 짜장면과 탕수욕을 먹을 계획으로 주저하지 않고 들어갔다.

위 사진은 식당안 모습!

아직 이른 식사 시간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나는 오늘의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나온 식사!

짜장면도, 탕수육도 모두 맛있다.

경험상 중국집은 짜장면과 탕수육이 맛있으면 모두 맛난 것 같다.

짜장면은 4500원이라는데, 다음에는 짜장면만 먹어봐야겠다.

홍대 근처는 늘 밥 먹을 곳을 잘 몰라, 헤매곤 하는데 다음에 이 근처에서 친구들을 보면 여기서 식사를 해야겠다.

근데 '하이난'은 대체 무슨 뜻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