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득, 멈춰 서서

스타벅스의 2023년 크리스마스 굿즈들

반응형

동네 스타벅스를 갔다가 판매하는 물품들을 보았다.
어느새 크리스마스 제품들로 가득 차 있다.
이번에 가장 내 눈에 띄는 크리스마스 굿즈들!
이것들은 모두 텀블러들이다.
내가 특히 좋아하는 텀블러!

이 세 텀블러들은 레트로풍이면서도 사랑스러운 그림들이 그려져 있다.
색상도 부드럽고 그림은 매우 전통적인 느낌이다.

작은 이 텀블러는 가장 갖고 싶은 것!
기능과 크기가 내가 가장 잘 쓰는 것이다.
근데... 너무 비싸다~ㅠ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기 좋게 빨대가 곁들인 텀블러!
이건 내가 좋아하는 기능은 아니지만, 그림은 가장 맘에 든다.

선반을 채우고 있는 것들은 모두 크리스마스 느낌이다.

1인용 티팟과 컵이 한쌍인 굿즈다.

스타벅스의 인어가 눈에 띄게 그려져 있으면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가 물씬 풍기는 이 세트는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인다.

상자 속 하나는 이런 것이다.
예쁘다!
스타벅스 텀블러~
너무 갖고 싶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