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득, 멈춰 서서

카카오 아지트에서 만난 카카오 프랜즈

반응형

며칠 전, 볼일일 있어서 판교를 가게 되었다.

버스를 타고 지나보기만 했던 판교의 테크노 타운에 간 것이다.

판교에 카카오 본사가 있다는 말을 듣기는 했는데, 우와 정말 있다.

일찍 도착하기도 했으니, 이곳을 그냥 지나칠 수는 없다.

카카오 본사는 '카카오 아지트'란 간판이 걸려 있다.

나는 성큼성큼 안으로 들어갔다.

들어서자 마자, 반갑게 나를 반긴 존재들은 '카카오 프랜즈'!

반갑다.

아이들 모습을 한 카카오 프랜즈가 귀여운 모습으로 서있다.

나는 로비를 빙 둘러 보았다.

선물가게도 있고 카페와 식당도 있다.

로비는 공사가 한창이다.

공사가 완성되면 로비는 마치 식물원처럼 될 것 같다.

언젠가 식물이 잘 자리를 잡으면, 다시 구경을 와야겠다는 생각도 했다.

카카오 프랜즈는 곳곳에 그림판 형태로도 존재한다.

모두 귀여운 아기들 모습이다.

이 앞에서 어린이들은 사진을 찍을까?

좀더 시간이 있다면, 이곳을 좀더 자세하게 탐험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