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꺼의 부엌

휴대 간편한 삼각김밥 만들기

반응형

저녁에 콘서트를 가려고 하는데, 약간의 간식이 있으면 좋겠다 싶다.

나는 점심에 먹다가 남은 밥을 이용해 도시락을 싸기로 했다.

마침, 점심에는 볶음밥을 해 먹었다.

조림요리하고 남은 찌꺼기에 ​김치와 김, 참기름, 통깨를 약간 넣고 만든 볶음밥이었다.

김 한 장을 꺼내서 불에 살짝 굽는다.

​거기에 밥을 올려놓고 나는 포장지에 물건을 쌀 때처럼 밥을 쌌다.

완성하고 나고 삼각김밥이라기보다 사각김밥이 되었다.ㅋㅋ

따끈한 차와 함께 챙겨서 갔는데, 편의점에서 파는 삼각김밥과는 비교가 안되는 맛있는 맛이다.

만들기도 간단했고 맛은 물론, 밖에서 먹기에 너무 좋았다.

밖에 볼일이 있어서 나갈 때 도시락으로 삼각김밥을 만들어서 다니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다음에는 완벽한 삼각형 모양의 삼각김밥을 만들기 위해 조금 애써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