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활용 아이디어

잡동사니들 가지고 마그네틱 만들기

반응형



나는 마그네틱수집에는 관심이 없지만, 자잘한 것들로 마그네틱을 만드는 건 참 좋아한다.

기념뱃지나 망가진 물건들에 자석을 붙여 마그네틱을 만들 수 있다.

위에 무지개 나무는 목걸이 장식이었고 만두는 핸드폰 고리였다.

또 고양이는 선물받은 수저 받침이었는데, 쪼개졌다.

얼굴이 그려진 앞판은 마그네틱 수집에 열심인 동생에게 주고, 우리는 뒷면을 택했다. 

하늘풀님과 나는 뒷면이 더 마음에 들어, 동생이 뒷면을 택하면 어쩌나 저으기 마음을 졸이고 있었더랬다.

다행히 동생은 앞면을 선택했다!^^

 


위에는 내가 좋아하는 마티스의 '블루 뉘'!

이걸 마그네틱으로 만들어, 이렇게 냉장고에 붙여놓고 자주 볼 수 있어서 참 좋다.

아래 왼쪽은 오사카 성이 그려진 오사카시의 맨홀을 형상화한 열쇠고리이다.

나는 특색있는 맨홀을 좋아한다.

오사카 맨홀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열쇠고리를 발견해서 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다.

오랫동안 잘 쓰다가 더 낡으면 안될 것 같아, 고리를 싹둑 잘라 마그네틱으로 만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