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범계역 아이폰 공식서비스센터, 유베이스

유익한 정보

​​나는 아이폰 배터리 교체를 위해, 우리 동네에 있는 아이폰 공식서비스센터를 찾았다.

우리 집에서 가장 가까운 아이폰 공식 서비스센터는 평촌 범계역에 있는 유베이스(UBASE)이다.

유베이스는 안양건설타워 3층에 위치해 있다.

범계역 사거리에 있는 안양건설타워는 찾기 어렵지 않은 큰 규모의 빌딩이다.

안양건설타워 3층에 올라가면, 찾기 쉽게 유베이스 간판이 달려 있기도 하다. 

​바로 이곳이다.

아이폰뿐만 아니라 애플제품과 관련해 공식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유베이스 서비스센터 앞에 세워진 입간판에는 개점시간이 친절하게 적혀 있다.

평일은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이고 토요일에는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근무를 한다고 한다.

토요일에도 볼일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잘 기억해야겠다.

​창구도 널직하게 마련되어 있다.

물론, 서비스를 담당해주는 기사님들도 친절하다.

​서비스센터 안에는 대기하는 손님들이 기다리기 좋게 의자들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었고, 지루하지 않도록 TV도 켜져 있다.

무엇보다 TV에는 대기순서가 잘 보이도록 적혀 있다.

이번 기회에 아이폰 공식 서비스센터를 알아서 좋았다.

아이폰을 포함한 애플제품을 그렇게 오랫동안 써왔지만, 서비스센터를 찾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사무실 한켠에는 애플제품 수리가격표도 적혀 있다.

수리는 할 수 있는지, 수리가 가능하다면 값은 얼마인지 친절하게 적혀 있다.

이 중 배터리 가격은 할인금액이고 내년부터는 다시 정상적인 가격으로 조정이 될 거라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한편, 유베이스의 수리접수는 아이패드로도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위의 순서대로 유베이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일러준 대로 정보를 작성하면 된단다.

다음에는 아이패드를 이용해 접수를 해봐야겠다.

또 수리를 신청한 후, 집으로 물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있단다.

이런 여러가지 다양한 서비스를 잘 알고 있으면, 아이폰 공식서비스 센터를 더 잘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열심히 읽어봐야겠다.